[이슈튜브] 아침 식사대용 "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"
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이슈튜브] 아침 식사대용 "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"

[아침 식사대용]
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
[아침 식사대용] 

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저는 늘 일찍일어나는게
제일 힘들었어요 그러다보니
아침에 뭔가 챙겨먹기는 힘들고

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[아침 식사대용] 
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그러다보니
몸은 점점 체력이 안좋아지는거같고
해서 이제라도 뭔가 먹어볼까해서
출근길에 편의점에 들려봤어요

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편의점에 들어간 순간
어머 요거 맛있어보이네~~~
그래서? 바나나 우유랑 마들렌
하나씩 사들고 차로 이동~♡

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[아침 식사대용] 
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어라? 요거
마들렌 맛있네요
바나나 우유랑 함께 먹으니
더 맛있네요 우와
이젠 아침 식사대용으로
자주 사먹을거같아요

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[아침 식사대용] 편의점빵 마들렌와 바나나우유

저처럼 직장인분들
아침 끼니 뭘 먹을까 고민이신분들
편의점에서 마들렌 드셔보세요
정말 최고에요~
꼭 바나나우유랑 드셔야해요 ♡